5월의 신부를 꿈꾸며 결혼을 계획하는 예비 신랑·신부들의 움직임도 바빠지고 있다. 그러나 결혼식은 인생의 중대사 중 하나로 꼽히는 만큼 준비부터 마무리까지 그 과정이 그리 쉽지만은 않다고 알려져 있다. 혼수부터 결혼 예산 정하기 및 예식장 예약, 폐백 음식, 웨딩카, 결혼 예복 등 준비해야 할 것이 산더미이기 때문이다.

결혼식 준비가 막막하다면 웨딩박람회 참가를 통해 유용한 정보 및 도움을 제공받는 것이 유리하다. 오는 4월 26일 10~20시, 일산 킨텍스 엠블호텔에서 개최할 예정인 특급 웨딩박람회는 예비 부부들의 결혼 준비를 체계적으로 도와 줄 유용한 행사다. 특급 웨딩박람회는 대명레저산업 주최, 대명본웨딩 주관으로 시행된다. 대명본웨딩은 이번 특급 웨딩박람회를 통해 2015년도 유행하는 획기적인 웨딩 스타일을 중점적으로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뿐만 아니라 대명본웨딩은 특급 웨딩박람회 참가자들을 위해 푸짐한 혜택들도 대거 준비하고 있다. 먼저 특급 웨딩박람회 참여 고객 전원에게는 3만원 상당의 피크닉세트가 제공된다. 특급 호텔 서비스로 구성된 피크닉세트는 2인 커플세트로 제공되어 예비 신랑·신부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

아울러 웨딩박람회 현장에서 총 1500만원, 100개의 특급 경품 주인공을 찾는 이벤트도 열린다. 12시부터 18시까지 2시간 간격으로 현장 추첨을 진행할 예정인 경품 이벤트는 신부 메이크업 및 신랑 헤어드라이, 오션월드 무료 커플 이용권, 대명리조트 무료 숙박권, 한국도자기 베르디 홈세트, 엠블호텔 킨텍스 무료 숙박권,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등의 사은품을 제공한다. 피크닉세트와 경품 이벤트 사은품은 특급 웨딩 박람회 사전 신청자 및 2015년도 결혼 예정자에 한해 증정된다.

대명본웨딩 관계자는 "5월의 신부를 꿈꾸는 신부들의 결혼 준비가 한창인 가운데 여러 준비를 거쳐야 하는 결혼의 특성상 고민에 빠지게 되는 경우가 많다."며 "대명본웨딩의 이번 특급 웨딩박람회는 웨딩에 대한 포괄적인 정보와 함께 푸짐한 사은품들이 제공되어 결혼 편의를 한층 높이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대명본웨딩 특급 웨딩박람회에서는 박람회 방문 고객에게 주차를 무료로 지원하고 있다. 웨딩페어 장소에서 꽃박람회장까지 도보로 10분인 거리에 무료 주차장을 조성하고 있는 것.

이번 박람회는 4월 26일(일요일) 일산 엠블호텔 에서 열리며, 사전참가신청은 홈페이지(http://www.bonwedding.co.kr/)를 통해 무료로 참가 신청이 가능하다.

인터넷마케팅팀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