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서 가장 귀하고 좋은 것을 내 아이들에게 주고 싶고 경험하게 해 주고 싶은 것이 부모의 마음이다.

이런 부모의 마음을 대신하여 내 아이의 다양한 표정과 몸짓을 생생하게 잘 담아내어 간직 할 수 있게 해 주는 것이 사진이다. 최근 우후죽순 생겨나고 있는 수많은 베이비스튜디오 중 부모의 마음과 같이 "진심"을 담아 내 아이의 다양한 표정을 가장 잘 담아내는 아기사진 전문 베이비스튜디오가 있어 화제다.

화제의 스튜디오는 바로 사랑을 보다 안양평촌점.

그 인기 비결은 남다른 대표 및 스태프, 그리고 고객을 생각하는 "진심" 사랑을 보다 스튜디오 안양평촌점을 운영하는 장요셉 대표는 '에스콰이어', '스타일 H', '마이웨딩'을 비롯하여 맥포머스, 짐보리, 엔젤비닷, 아이챌린지'등의 유아 인기 브랜드 광고사진과 다수의 일본 한류잡지 등 국내외 유명 패션 잡지 및 육아 잡지를 촬영해온 베테랑 포토그래퍼이다. 장 대표는 그간 다양한 매체에서 쌓아온 노하우를 살려, 마치 잡지 속 주인공이 된 것 같은 감각적인 사진 촬영으로 인근 지역 및 유명인사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사랑을 보다 안양평촌점은 인근지역 최대규모를 자랑할 뿐만 아니라, 오랫동안 베이비스튜디오는 물론, 광고, 잡지, 패션 현장에서 경험을 쌓은 사진 & 디자인 계열 학과 출신 숙련된 촬영 작가 및 연출자들로 구성됐다.

섬세한 예술성과 최고의 기술력을 익힌 젊은 작가들이 모여 만든 앞선 감각의 스튜디오라는 평가와 함께, 아이들이 낯을 가리지 않고 촬영에 잘 임할 수 있게 함은 물론, 아이의 매력 포인트를 정확하게 짚어낸다는 장점이 그 인기 비결.

사랑을 보다 스튜디오의 장요셉 대표는 "아이들의 백일이나 돌 사진을 볼 때면 흐뭇하기도 하고, 아쉬움이 남기도 하는데, 다시는 돌아오지 않는 내 아이의 모습들이기에 더욱 애착이 가는 게 부모의 마음이다. 그런 부모의 마음을 누구보다 잘 알기에, 평생 간직할 수 있는 아기사진을 담아내고 싶다."라며 "아기사진은 단지 상업적인 사진이 아닌, 아이가 가지고 있는 아이만의 다양한 표정을 담아내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전했다.

한편 사랑을 보다 스튜디오의 홈페이지(www.loveboda.com)에서는 감각적이고 최신 트랜드를 잘 반영한 실내 촬영 컨셉뿐만 아니라, 녹음이 우거진 스튜디오 정원에서 찰영한 야외촬영 사진까지 내 아이와 가장 잘 어울리는 컨셉들을 미리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특별한 날을 더 특별하게 만들어 줄 만삭 & 50일 & 크리스마스 촬영 이벤트 등도 소중한 추억을 남기고 싶은 많은 엄마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아울러, 사랑을 보다 스튜디오에서는 우리 아기들의 탄생의 순간을 함께할 수 있도록 봄빛병원 및 봄빛산후조리원 과 협력하고 있다.

봄빛병원 및 봄빛산후조리원과 협력 스튜디오인 '사랑을 보다 스튜디오 안양평촌점'은 병원에서 갓 태어난 아이들 탄생의 순간을 담아 오래도록 간직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또한 면역력이 약한 신생아를 위해 촬영 장비 및 촬영스텝들 또한 꼼꼼하게 소독하여 촬영에 임하고 있고, 촬영은 부모의 동의서를 받고 진행하기에 안전하고 신뢰를 기반으로 촬영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디지털뉴스부 dtnews@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