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이즐성 특별 예물 및 데일리 쥬얼리 최대 40% 할인
국내 디자이너 쥬얼리 브랜드 '헤이즐성(www.hs-emall.com)'이 4월 8일(수)부터 4월 12일(일)까지 현대백화점 무역점 10층 에메랄드 홀에서 열리는 예비부부들을 위한 '웨딩 페어'에 참여한다.

결혼하기 좋은 시즌 봄을 맞이해 열리는 이번 웨딩 페어에서 예비부부들은 쥬얼리, 가전, 가구 등 꼭 필요한 예물 혼수를 원 스톱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웨딩 페어에는 전문 모피 업체인 근화모피, 국내 핸드백 명품 브랜드 호미가, 클래식하고 고급스러운 예단으로 사랑받고 있는 낸시곤잘레스 등 선호도 높은 브랜드가 참가하며, 고객들의 합리적인 소비와 실속있는 쇼핑에 즐거움을 더할 예정이다.

쥬얼리 브랜드로는 헤이즐성을 포함해 루첸리, 디디에두보, 스톤헨지, 스와로브스키, 론드, 소노모보에가 참여해 각 브랜드 컨셉에 어울리는 예물을 선보일 예정이다.

그중 헤이즐성은 세상에 단 하나뿐인 특별함을 강조하는 쥬얼리 브랜드로 단연 눈에 띈다. 헤이즐성은금액대에 맞춰 모든 소재 및 디자인 변경이 가능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본 페어 동안 예물에 관한 정확하고 유용한 정보, 1:1 고객 상담을 위한 공간에서 보다 편리한 맞춤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 밝혔다.

이어 4월 13일(월)부터 4월 23일(목)까지는 패션, 화장품, 쥬얼리 브랜드가 있는 현대백화점 천호점 1층 정문(골든듀 매장 옆)에서 헤이즐성 쥬얼리 팝업부스가 오픈한다.

행사 기간 내 현대백화점 무역점과 천호점 헤이즐성 팝업부스에 방문해 상담하는 고객들은 고급 향초를 증정받을 수 있고, 예물 구매 고객들은 고급 수제 여권케이스와 금액대별 할인 및 르쿠르제 머그컵 세트, 현대백화점 상품권 10만 원권, 금 한 돈 등의 푸짐한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한편 헤이즐성은 예비 신랑 신부의 합리적인 예물 구매를 위해 예산에 맞춘 다양한 다이아몬드 셀렉과 맞춤 제작 서비스를 제공하는 브랜드로 현대백화점 무역점과 천호점 행사 오픈과 동시에 다이아 부대부터 캐럿 대는 물론, 유색 다이아몬드 제품까지 다양한 고객층을 고려해 신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제주 중문 면세점에서 판매되고 있는 BEAU 라인의 데일리 쥬얼리와 청와대에 전시됐던 아트워크를 특별한 금액대에 만나볼 수 있다.

헤이즐성 관계자는 "이달 3일(금)부터 19일(일)까지 현대백화점 봄 정기 세일이 진행되니, 유니크하고 고급스러운 예물을 합리적인 금액대에 만나볼 수 있는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전했다.

헤이즐성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헤이즐성 홈페이지 및 전화번호(02-3446-9758)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디지털뉴스부 dtnews@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