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수원에 위치한 삼성 단지 중심 입지에 수익형 비즈니스 호텔 '엠스테이 기흥 호텔'이 분양을 시작해 투자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경기 용인시 기흥구 서천동 806번지에 분양하는 엠스테이 기흥호텔은 지하 2층~지상 8층, 전용면적 23㎡, 총 257 객실로 규모로 구성된다.

삼성전자는 경기도 수원과 용인, 화성에서 '삼성디지털시티', '나노시티 기흥캠퍼스', '나노시티 화성캠퍼스'를 운영 중이다.

호텔 인근에는 삼성 외에도 경희대 국제캠퍼스, 한림대학교 동탄성심병원, CJ 제일제당 onlyone R&D 센터(2015년 9월 완공예정), 도쿄일렉트론코리아, 한국 3M 기술연구소, 두산중공업 I&C, 에스맥 등 다수의 기업체가 입주 해 있어 30만명 이상의 배후수요를 확보 하고 있다.

엠스테이 기흥호텔은 초고속 인터넷과 각종 사무기기를 갖춘 비즈니스 호텔로서 미팅과 회의 등을 개최할 수 있는 컨퍼런스룸과 연회장 등 비즈니스 수요를 위한 공간을 마련할 계획이다. 또 레스토랑, 커피&라운지, 피트니스, 코인세탁실 및 쾌적한 조경을 갖춘 옥상공원의 하늘공원 등 다양한 부대시설도 갖춘다.

사업지 인근에는 경부고속도로 기흥I.C, 용인서울고속도로 청명I.C, 분당연장선 망포역과 영통역이 위치해 강남이나 공항은 물론 전국 각지로의 이동이 편리하다. 아울러 KTX와 지하철 1호선을 이용할 수 있는 수원역·세류역 및 수원종합버스터미널 등이 가깝다.

또한 2016년 개통 예정인 수서~평택 구간 KTX와 삼성~동탄 간 GTX 개발사업, 인덕원~동탄 복선전철 사업 등 교통호재도 많다.

엠스테이 기흥 호텔 주변은 뛰어난 생활 인프라가 구축돼 있다. 엠스테이 기흥호텔은 바로 앞에 위치한 상업시설과 인근 수원 영통신도시와 동탄신도시 등 풍부한 생활 인프라를 모두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도보로 이용할 수 있는 생태공원을 비롯해 매미산, 서천둘레길, 기흥호수공원 등도 가까워 자연환경이 쾌적할 전망이다.

현재 수원 및 동탄 일대에는 이비스 엠배서더, 라마다 프라자, 동탄 라마다, 하이앤드 호텔, 신라 스테이등 5개의 비즈니스호텔이 높은 가동률을 보이고 있다. 이 호텔들은 모두 150실~300실 규모이며 85% 이상의 객실점유율을 기록하고 있어 투자자들의 신뢰를 얻고 있다. 또한 이외 현재 분양중인 호텔로는 성산라마다, 골든튤립호텔, 제주 데이즈호텔, 정선라마다호텔, 명동 르와지르등이 있다.

이외 현재 분양중인 호텔들은 내 외국인 관광객 방문 위주의 편증된 가동율에 의존하지만 삼성밸트안에 위치한 M-STAY호텔은 비수기가 없는 비즈니스 호텔이어서 80%이상의 안정된 가동율로 투자자들의 관심이 더 더욱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

한편 엠스테이는 제주 서귀포 엠스테이호텔(330실) 나주 엠스테이(300실) 를 분양했고, 베트남 하노이(96실) 부산 해운대 (304실) 창원 (291실) 등의 지역에 호텔을 준비중에 있고, 전국에 많은 M-STAY호텔을 준비 중에 있다.

엠스테이 기흥호텔은 30년 호텔 운영 노하우를 쌓은 이디썬코리아의 장민기 대표가 직접 호텔 시행과 운영을 맡는다. 또한 M-STAY호텔은 투자자들에게 금융기관에서 3년 간 분양가의 7% 확정수익률 보장 하는 신탁 증서도 발행하는 등 투자자들이 안심하고 투자 할 수 있도록 했다

호텔 계약자에게는 연간 7일 객실 무료 숙박권 제공, 엠스테이 호텔 객실 이용료 및 부대시설 할인 혜택(10~30%), 국내 골프장 특별 할인 및 예약 대행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엠스테이 기흥호텔 모델하우스는 서울 강남에 위치하고 있다. 방문 시에는 사전 예약이 권장된다.

문의전화 : 1577-0901

디지털뉴스부 dtnews@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