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보타닉팜에서 새롭게 출시된 극지에너지 하이드로겔 마스크팩이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천연성분으로 구성된 보타닉팜 극지에너지 하이드로겔 마스크팩은 일반적인 마스크시트와는 다른 고농축 겔 형태의 마스크로 영양공급과 보습력에 더욱 집중하였으며, 에센스가 흘러내리지 않아 착용 후에도 일상생활이 가능하며 피부 자극 또한 최소화 하였다. 또한 밀착력과 부드러운 텍스쳐가 고급스러운 사용감을 부여하며 하이드로겔 마스크의 특성상 팩 사용 후 피부에 느껴지는 탄력감을 자랑한다.
세계 곳곳 극지에서 자생하는 자연의 성분을 담은 보타닉팜 극지에너지 하이드로겔 마스크팩은 바다에서 자라는 그린 캐비어 '바다포도추출물', 강과 바다를 거슬러 올라온 영양 가득한 '연어의 알', 거친 사막의 유목민들의 피부를 지켜준 '낙타유', 피부 탄력과 주름에 효과적인 '뱀독 펩타이드', 중앙아시아, 고비사막에서 자생하는 비타민의 보고 '비타민나무', 오래 전부터 아프리카 원주민들이 상처치료에 사용해 온 '악마발톱의 뿌리 추출물' 등 세계 곳곳 자연의 성분들을 정성스럽게 담아내었다.
보타닉팜 관계자는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마스크팩이기에 더욱 더 좋은 성분만 담아내고자 계속해서 연구를 진행하고 테스트하며 제품개발에 힘쓰고 있다"며 "보타닉팜 제품을 찾는 모든 이들에게 더욱 더 좋은 제품으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일반 마스크팩과는 제형부터 다른 보타닉팜 극지에너지 하이드로겔 마스크팩은 보타닉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