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마, 11번가 통해 '쇼킹딜 11am' 이벤트 진행…파격적인 가격 혜택과 케이스 증정 이벤트까지
㈜코마가 11번가를 통해 '쇼킹딜 11am'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이폰 및 각종 스마트폰 보조배터리로 사용이 가능한 샤오미의 보조배터리 가격에 케이스를 함께 증정하는 사은행사로 파격적인 가격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이미 18차가 진행될 정도로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코마는 생산물 책임 보험 최대 1억원에 가입해 소비자에게 확실한 책임 보상을 약속하고, 구입 후에도 6개월 동안 A/S를 지원하기 때문에 높은 신뢰를 받고 있다. 또한, 한글설명서를 제공, 불편함을 없앴다.
샤오미 보조배터리가 이벤트를 통해 판매되는 금액은 18,900원이지만, KB국민은행 7% 할인 쿠폰, 쇼팅딜 앱 T 멤버십 11% 할인, 단골할인 400원에다 3,000원~3,500원 가량의 젤리케이스를 제공한다는 점에서 15,000원 정도면 구매가 가능하다. 배송비도 아낄 수 있다는 점에서 혜택이 크다.
행사 대상 제품인 샤오미 보조배터리의 최대 강점은 용량이다. 10400mAh의 대용량으로, 노트3 2.5회, LG G2 3.5회, 아이폰5S 4.5회 충전이 가능하다. 휴대하기에 편리하도록 크기가 아담하고 애플, 삼성, 블랙베리, HTC 등의 스마트폰 제품과도 우수한 호환성을 자랑한다.
또한, 아이폰 및 각종 스마트폰 보조배터리로서, 안전성과 효율성에서도 높은 성능을 갖추고 있다. 많은 항목의 보호 설계를 포함하고 있는 샤오미 보조배터리는 충전, 방전뿐만 아니라 대기 모드에서도 과충전, 과방전, 고온, 혼성 등 각종 이상 현상에 신속히 반응하여 제품 손상 방지 및 대응을 할 수 있다. 최대 약 98%인 충전율의 5V/2A 대량전력충전, 5V/1.5A의 대량전류 방출로써 낮은 전력소비, 높은 효율성을 제공한다는 점도 샤오미 보조배터리의 장점이다.
현재 샤오미의 정품은 보조배터리 측면에 정품인증 스티커가 부착되어 있으며 스티커에 기입된 보안코드를 샤오미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해 입력한 뒤 확인할 수 있다.
㈜코마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18차 앵콜 판매를 진행할 정도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며 "㈜코마에서 출고되는 샤오미 제품은 모두 정품으로 믿고 구매해도 된다"고 조언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