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봄철이사성수기를 맞아 이사를 계획하고 있는 이들이 크게 늘었으나, 역대 최고 수준인 아파트 전세값과 이로 인해 함께 높아지고 있는 부동산 중개수수료 때문에 수요자들은 골머리를 앓고 있다.
그래서 최근 아파트 대비 저렴한 분양가를 자랑하는 신축빌라의 선호도가 크게 상승하고 있으며, 부동산경기 활성화로 세금감면, 양도세 등 저금리로 신축빌라를 마련할 수 있는 적절한 시점이기도 해 그 인기는 더욱 높아지고 있는 실정이다.
많은 수요자들의 관심이 신축빌라로 쏠리면서 신축빌라 전문 기업들이 주목을 받고 있으며, 그 중 인터넷 커뮤니티와 모바일 앱(http://han-villa.appsweb.co.kr/apk) 을 통해 전문가와 1:1 맞춤형 서칭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신축빌라 분양,매매 전문 '한올주택'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온라인 신축빌라 중개서비스 '한올주택'은 신축빌라의 건축, 시행, 시공, 분양까지 직접 맡고 있으며, 투룸, 쓰리룸, 포룸, 복층빌라, 미분양빌라, 역세권빌라, 고급빌라, 신혼집, 잔여세대특가 등 서울, 경기, 인천 신축빌라를 포함해 전국 각지의 신축빌라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한올주택'에서 제공하는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은 언제, 어디에서든 간편하게 신축빌라의 분양 및 매매에 대한 정보 확인 및 전문가와의 상담이 가능해 수요자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서울 경기 인천 신축빌라 전문기업 '한올주택' 관계자는 "기존 부동산에서 좋은 신축빌라에 대한 정보를 얻고 전문가의 조언을 얻는다는 것은 쉽지 않다"며 "한올주택은 법무팀과 공신력있고 전문성있는 본사에서 나온 전문가를 통해 중개수수료 없이도 무료빌라투어를 통해 마음에 드는 집을 안전하게 구할 수 있어 결혼을 앞둔 신혼부부와 자녀가 있는 부모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경제 전문 매거진 '파워코리아', '시사뉴스타임' 지면에 올라 주목을 받은바 있는 '한올주택'은 맞춤매물 스마트 서칭 서비스로 본사에서 나온 법무팀과 전문가를 통해 재무설계 및 대출상담까지 원스톱으로 가능한 '한올주택'은 매일 약 2만 5천여개의 공실 정보를 업데이트하고 있다. 소비자들의 문의 건수는 한 달에 약 1만 5천 건이 넘는다. 현재 웹, 모바일상에서 1위로 등극, 하루 방문자 수는 약 2천명이 넘는다.
서울경제TV '안혜경의 라이프투데이'에도 방영된 바 있는 '한올주택'은 강서구(화곡동 염창동 등촌동), 은평구(갈현동 응암동 신사동 대조동 역촌동 불광동), 양천구(목동, 신정동, 신월동), 인천, 서구(검암동, 당하동, 마전동), 부평(부평동), 남구(주안동, 숭의동, 도화동), 남동구(구월동, 만수동, 간석동) 서대문구(북가좌동 홍제동 홍은동), 마포구(서교동 망원동), 동작구(상도동 사당동), 관악구(봉천동, 신림동), 강북구(쌍문동, 수유동, 미아동, 번동, 우이동), 중랑구(면목동, 상봉동, 묵동, 망우동, 중화동, 신내동), 동대문구(답십리동, 장안동, 제기동, 휘경동, 청량리동, 이문동, 전농동, 용두동), 광진구(중곡동, 군자), 일산(덕이동, 탄현동, 대화동), 고양시(내유동, 관산동), 파주(야당동), 부천, 구로(개봉동, 오류동), 안양 지역의 빌라, 신축빌라 분양, 매매를 전문적으로 취급하고 있다.
2015 스포츠서울 부동산부문 대상을 수상한 신축빌라 전문기업 '한올주택'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han-villa.com) 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디지털뉴스부 dtnews@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뉴스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