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 협약식에서 숨쉬는한의원 수지점과 맥스체대입시학원 분당교육원은 '지역사회보건의료와 체육인의 건강복지 증진'을 위한 목적으로 의료지원 및 건강 강좌 등을 지속적으로 협조하기로 했다.
또 숨쉬는한의원 수지점은 이번 협약을 계기로 지역 내 공익을 목적으로 진행하는 행사에 의료지원은 물론 교육지원사업, 지역사회와 양 기관의 발전에 필요한 모든 사업에 협력하기로 했다.
협약식에서 숨쉬는한의원 수지점 이정균 대표원장은 "새봄을 알리는 3월의 시작을 지역 사회의 보건의료 증진에 작은 힘이나마 기여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겸손한 마음으로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맥스체대입시학원 분당교육원 김은중 대표는 "건강한 체력 발전과 지역사회 보건의료의 선진화를 위해 지역이 협심하는 협약에 참여를 결정한 숨쉬는한의원 수지점에 감사드리며, 우리 분당교육원의 수강생과 학부모가 모두가 행복해하는 건강한 체육환경 조성에 더욱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숨쉬는한의원 수지점 이정균 대표원장, 한의원 관계자 2명과 맥스체대입시학원 분당교육원 김은중 감독을 비롯해 관계자 2명이 참석했다.
한편 숨쉬는한의원은 비염, 감기, 성장, 척추교정을 치료하는 한의원으로 수지본점, 남양주점, 진해점, 수원점, 천안점, 부천점, 목동점, 평촌점 등을 비롯해 지난 9월에는 9호점인 송파점을 개설한바 있다.
디지털뉴스부 dtnews@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뉴스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