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로부터 그 효능이 뛰어나 명약이라 이름 붙여진 열매가 있다. 바로 구기자이다. 어떻게 먹더라도 그 영양이 가득해 건강식품으로 손색이 없는 바로 그 맛.
특히 추운 겨울철이면 따뜻한 물에 우려내 차로 음용 했을 만큼 많은 이들이 즐겨먹었던 구기자는 오늘 날 더 편리하고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보조식품으로 새롭게 탄생하며 많은 이들의 건강을 책임지고 있다.
대표적으로 몸에 좋은 구기자와 구기순을 비롯해 간편한 구기자현미프리미엄으로 각광받고 있는 '포란골농원(산내음)'의 건강식품들을 빼놓을 수 없을 터. 특히 봄에 채취해 천정초라고도 불리는 구기순은 간기능 보호와 동맥경화 및 고혈압 예방에 좋은 효능은 물론, 특유의 쓰면서도 단 맛에 기가 서늘한 맛까지 알차게 더해져 찾는 이들이 많다.
무엇보다 구기순에는 베타인(Betaine), 루틴(Rutin), 비타민C(Vitamin C) 등의 성분이 함유되어 있는데다, 기능성 성분인 베타인은 비타민 B의 복합체로 간장에 지방질이 엉키는 것을 예방하고 지방간 치유작용이 탁월하며, 혈관벽을 튼튼하게 해 동맥경화, 고혈압 예방에 효과가 있어 성인병 예방에도 좋아 인기만점.
몸에 좋은 구기자를 정성들여 키워 편리한 가루형태로 판매해 바쁜 현대인들을 비롯해 튼튼한 체력관리가 중요한 수험생들에 이르기까지 모든 이들이 편리하게 영양을 보충하는 간편한 방법으로도 제 격이라는 점이 큰 인기요인 중 하나이다.
또한 구기자, 구기자순 뿐 아니라 몸에 좋은 각종 작물인 고사리, 가지말림, 애호말림, 아주까지, 칠갑산알밤 등 가정식탁에 안심하고 올릴 수 있는 농산물을 재배하고 있어 친환경 먹거리로 더할 나위 없는 수준.
건강한 효능이 가득한데다 언제든 때와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섭취할 수 있는 프리미엄 식품으로 다양하게 접할 수 있어 몸에 좋은 구기자, 구기순, 구기자현미프리미엄의 효능에 반한 이들이 오랜 단골이 되며 현명하게 건강을 챙기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