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축빌라 분양 매매 전문기업인 가담(家譚)주택 관계자는 "'반드시 내 집을 꼭 마련해야 한다'는 숙명이 아니더라도 요즘 분위기상 '왠지 집을 사야 할 시점'인 것 같다고 생각하는 젊은 실수요자가 많은 것 같다. "집을 사야 할 것 같은데…"라며 운을 떼는 사람들이 부쩍 늘었다"고 말했다.
이러한 가운데 최근 내 집 마련의 대상이 과거와는 달라지고 있다. 아파트가 여전히 절대적으로 많기는 하지만 소위 '빌라'로 통칭되는 다세대·연립주택에 관심을 갖는 실수요자가 늘고 있다. 이러한 신축빌라는 아파트보다 상대적으로 저렴한 까닭에 신혼부부 등 젊은 사람들에게 특히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요즘 신축빌라는 건축기술의 발달과 아파트 못지 않은 인테리어, 고급스러운 마감재 등으로 더욱더 빌라 수요를 부추기고 있다.
통계청에 따르면 빌라는 전체 주택 중 약 12.6% 정도를 차지한다. 총 주택 수 1388만3571가구(2010년 기준) 중 175만116가구가 이른바 빌라다. 사실 빌라라는 이름은 건축법상엔 없는 말이다. 정식 명칭은 다세대·연립주택이다. 그러나 통상적으로 빌라라고 부르고 있다.
신축빌라 분양 매매 전문기업인 가담(家譚)주택 관계자는 "연초가 되면서 봄 시즌을 겨냥해 신축빌라를 분양을 받으려는 사람들이 서울, 경기, 인천 등지에서 몰리고 있어 하루 24시간도 부족한 실정이다"고 전했다.
가담주택 관계자는 "신축빌라는 사후관리를 중점으로 점검해야 한다. 빌라는 보통 개인이나 소규모 건설업체가 지어 파는 예가 많기 때문에 입주 후 하자·보수가 제때 안될 수도 있다. 하자·보수를 피해 고의 부도를 내는 일도 이따금 벌어지기 때문에 빌라 구입시에는 꼭 전문가의 도움을 받는 것이 좋다"고 조언했다.
신축빌라 분양 매매 전문기업인 가담(家譚)주택은 서울 양천구에 위치하고 있으며 이미 신축빌라 업계에서는 잔뼈가 굵은 조승필, 김길동 대표가 함께 뜻을 모아 고객들이 가장 힘들어하는 법무업무에서부터 금융업무, 등기업무까지 한번에 원스탑(One-stop) 서비스로 매칭할 수 있도록 한 신축빌라 분양 전문기업이다.
가담주택 관계자는 "최근 빌라에 대한 인기가 치솟으면서 신축빌라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는 가담(家譚)주택의 신축빌라 분양 및 매매 맞춤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이 지속적으로 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신축빌라분양 전문기업 가담(家譚)주택은 서울 강서구(화곡동, 발산동, 방화동), 은평구(갈현동, 응암동, 신사동, 대조동, 역촌동, 불광동), 양천구(목동, 신정동, 신월동), 서대문구(북가좌동, 홍제동, 홍은동), 마포구(성산동, 망원동), 금천구(독산동, 시흥동), 구로구(개봉동, 구로동, 오류동), 동작구(상도동, 사당동, 신대방동), 관악구(봉천동, 신림동), 강북구(수유동, 미아동), 중랑구(면목동, 상봉동, 중화동), 및 인천 서구(검암동, 마전동, 연희동), 부평구(부평동, 부개동), 남동구(간석동, 만수동, 구월동, 서창동), 남구(주안동, 숭의동, 도화동, 용현동), 부천, 고양시(내유동, 관산동), 일산(탄현동, 덕이동), 파주(야당동), 택지지구 등 수도권 지역의 신축빌라 분양 및 매매를 전문적으로 취급하며, 고객에 최적화된 1대 1 맞춤형 컨설팅를 진행하고 있다.
신축빌라의 분양과 매매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에 대한 안내 및 문의는 가담(家譚)주택 홈페이지(www.gadamvilla.com) 또는 전화(02-900-9966)를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다.
디지털뉴스부 dtnews@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뉴스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