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대표 황창규)는 자사의 멤버십 프로그램인 올레클럽의 VIP 등급인 '슈퍼스타' 회원 중 전체 500명을 대상으로 강원도 속초 온천 테마파크인 '설악워터피아'를 별 차감 없이 50%의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고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KT 제공
박지성기자 jspark@
박지성기자 jspark@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뉴스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