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 이상순
가수 이효리가 '배드걸' 개그공연에서 이상순을 언급해 화제다.
지난 30일 이효리는 '2013 SBS 연예대상'에서 개그우먼 홍현희와 개그 무대를 펼쳤다.
이날 방송에서 이효리는 자신의 남편 이상순의 외모를 지적하는 홍현희에게 "괜찮아. 2세만 나 닮으면 돼"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효리 이상순 언급에 누리꾼들은 "이효리 이상순 둘 다 행쇼" "이효리 이상순 멋진 부부" "이효리 이상순 상순오빠 멋있는데 뭘" "이효리 이상순 2세 얼굴 기대된다" "이효리 이상순 행복하길" "이효리 이상순 사랑하는 커플" 등의 반응을 보였다.
디지털뉴스부 dtnews@
사진=SBS(이효리 이상순)
가수 이효리가 '배드걸' 개그공연에서 이상순을 언급해 화제다.
지난 30일 이효리는 '2013 SBS 연예대상'에서 개그우먼 홍현희와 개그 무대를 펼쳤다.
이날 방송에서 이효리는 자신의 남편 이상순의 외모를 지적하는 홍현희에게 "괜찮아. 2세만 나 닮으면 돼"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효리 이상순 언급에 누리꾼들은 "이효리 이상순 둘 다 행쇼" "이효리 이상순 멋진 부부" "이효리 이상순 상순오빠 멋있는데 뭘" "이효리 이상순 2세 얼굴 기대된다" "이효리 이상순 행복하길" "이효리 이상순 사랑하는 커플" 등의 반응을 보였다.
디지털뉴스부 dtnews@
사진=SBS(이효리 이상순)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실시간 주요뉴스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