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도미키 한국어 인사
'안도미키 한국어 인사'가 화제다.
최근 열린 '골드 스핀 오브 자그레브'경기에서 안도미키는 2위에 올랐다.
특히 안도미키는 경기 이후 자신을 향한 카메라를 향해 "감사합니다"라고 한국어로 인사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일부 일본 팬들은 "자국민을 무시한 처사"라고 맹 비난하고 나섰다.
안도미키 한국어 인사에 누리꾼들은 "안도미키 한국어 인사 호감가네" "안도미키 한국어 인사 엄마되더니 뭔가 바뀐 느낌" "안도미키 한국어 인사 일본 팬들의 마음도 이해할 듯" "안도미키 한국어 인사 왜 그랬을까" 등의 반응을 보였다.
디지털뉴스부 dtnews@
사진=안도미키 트위터(안도미키 한국어 인사)
'안도미키 한국어 인사'가 화제다.
최근 열린 '골드 스핀 오브 자그레브'경기에서 안도미키는 2위에 올랐다.
특히 안도미키는 경기 이후 자신을 향한 카메라를 향해 "감사합니다"라고 한국어로 인사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일부 일본 팬들은 "자국민을 무시한 처사"라고 맹 비난하고 나섰다.
디지털뉴스부 dtnews@
사진=안도미키 트위터(안도미키 한국어 인사)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실시간 주요뉴스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