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지원 음주방송
가수 음지원이 음주방송 경험담을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최근 진행된 QTV '미소년 통신:은희 상담소'의 녹화에서 MC은지원은 게스트로 출연한 가수 김예림의 예능 울렁증 고백에 대해"나도 예전에 울렁증이 너무 심했다"며 "맨 정신에는 (방송을) 할 수가 없어서 술을 먹어봤다"고 고백했다.
은지원은 "과거 SBS 'X맨' 촬영 당시 너무 떨린 가슴을 진정시키기 위해 어쩔 수 없었다"면서 "한 번 마시고 촬영장에 가보는 건 어떠냐"고 김예림에게 조언하기도 했다.
한편 은지원의 음주방송 고백은 오늘 밤 11시'미소년 통신'을 통해 방송된다.
은지원 음주방송에 누리꾼들은 "은지원 음주방송 헐 대박" "은지원 음주방송 어쩜 좋니" "은지원 음주방송 이젠 울렁증 괜찮나" "은지원 음주방송 그래도 음주방송은 아니지 않나""은지원 음주방송 얼마나 떨렸으면" 등의 반응을 보였다.
디지털뉴스부 dtnews@
사진=연합(은지원 음주방송)
가수 음지원이 음주방송 경험담을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최근 진행된 QTV '미소년 통신:은희 상담소'의 녹화에서 MC은지원은 게스트로 출연한 가수 김예림의 예능 울렁증 고백에 대해"나도 예전에 울렁증이 너무 심했다"며 "맨 정신에는 (방송을) 할 수가 없어서 술을 먹어봤다"고 고백했다.
은지원은 "과거 SBS 'X맨' 촬영 당시 너무 떨린 가슴을 진정시키기 위해 어쩔 수 없었다"면서 "한 번 마시고 촬영장에 가보는 건 어떠냐"고 김예림에게 조언하기도 했다.
한편 은지원의 음주방송 고백은 오늘 밤 11시'미소년 통신'을 통해 방송된다.
디지털뉴스부 dtnews@
사진=연합(은지원 음주방송)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실시간 주요뉴스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