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은 2일 신임 부사장에 김영래 한국철도차량엔지니어링 이사장을 선임했다.
신임 김 부사장은 한양대 정밀기계과를 졸업하고 기술고시 15회로 공직에 들어와 1983년부터 2004년까지 철도청, 한국고속철도건설공단 등에서 근무했다.
이후 2007년부터 한국철도차량엔지니어링 부사장을 거쳐 이사장으로 재직해 왔다.
대전=이준기기자 bongchu@
신임 김 부사장은 한양대 정밀기계과를 졸업하고 기술고시 15회로 공직에 들어와 1983년부터 2004년까지 철도청, 한국고속철도건설공단 등에서 근무했다.
이후 2007년부터 한국철도차량엔지니어링 부사장을 거쳐 이사장으로 재직해 왔다.
대전=이준기기자 bongchu@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뉴스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