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애 25년전
배우 김희애의 25년전 모습이 화제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김희애가 1987년에 발표한 노래 '나를 잊지 말아요'를 부르는 영상이 게재됐다.

이 곡은 가수 전영록이 작사 작곡한 곡으로 당시 김희애가 직접 녹음에 참여해 큰 인기를 모았다.

공개된 영상에는 긴 머리에 진한 눈화장을 한 김희애가 마이크를 잡고 노래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김희애 25년전 영상에 누리꾼들은 "김희애 25년전 변한게 없다" "김희애 25년전 정말 예쁘구나" "김희애 25년전 명불허전" "김희애 25년전 가수도 했었다고?" "김희애 25년전 역시 재능이 많아" "김희애 25년전 꽃누나 기대합니다""김희애 25년전 지금이나 예전이나 곱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디지털뉴스부 dtnews@

사진=온라인 커뮤니티(김희애 25년전)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