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 분노
그룹 스피카의 X언니 이효리가 분노했다.
최근 스피카의 랩 실력 향상을 위해 이효리와 스피카는 타이거 JK의 작업실을 찾았다. 부끄러움 때문에 자신들의 기량을 펼치지 못한 스피카를 본 타이거 JK는 "절실함이 느껴지지 않는 것 같다"고 혹평했다.
이효리 또한 "실망했다"며 스피카에게 화를 냈고 직접 스케줄을 짜고 스피카와 1박 2일 합숙훈련에 들어갔다.
이효리 분노에 누리꾼들은 "이효리 분노 많이 못했나보네" "이효리 분노 스피카 엑스 언니의 기대에 부응하길" "이효리 분노 화낼 만 하겠다" "이효리 분노 궁금하네 어떤 일인지" "이효리 분노 이효리 X언니 사수" 등의 반응을 보였다.
디지털뉴스부 dtnews@
그룹 스피카의 X언니 이효리가 분노했다.
최근 스피카의 랩 실력 향상을 위해 이효리와 스피카는 타이거 JK의 작업실을 찾았다. 부끄러움 때문에 자신들의 기량을 펼치지 못한 스피카를 본 타이거 JK는 "절실함이 느껴지지 않는 것 같다"고 혹평했다.
이효리 또한 "실망했다"며 스피카에게 화를 냈고 직접 스케줄을 짜고 스피카와 1박 2일 합숙훈련에 들어갔다.
이효리 분노에 누리꾼들은 "이효리 분노 많이 못했나보네" "이효리 분노 스피카 엑스 언니의 기대에 부응하길" "이효리 분노 화낼 만 하겠다" "이효리 분노 궁금하네 어떤 일인지" "이효리 분노 이효리 X언니 사수" 등의 반응을 보였다.
디지털뉴스부 dtnews@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실시간 주요뉴스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