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이성미(54)가 최근 유방암 수술을 받았다고 밝혔다.

23일 tvN에 따르면 이성미는 지난 22일 밤 방송된 `현장토크쇼 택시`에 출연해 얼마 전 유방암 수술을 받았다며 "빨리 발견해서 괜찮았다"고 말했다.

이성미는 방송 프로그램에서 의사의 진찰을 받다 유방암을 발견했다며 "의사 선생님이 `심상치 않다, 뭐가 생긴 것 같다`고 해서 바로 날짜를 잡아서 수술했다"고 전했다.

그는 수술하고 나서 "다시 사는 느낌을 받았다. 삶을 거저 얻어서 사는구나란 생각이 들었다"고 당시를 떠올렸다.

이성미는 이날 오랜 친구인 가수 양희은과 출연해 지난 세월을 돌아보며 우정을 과시했다.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