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G투자증권은 지난 23일 구립영등포노인케어센터에서 어르신들을 위한 청소, 배식 등의 자원봉사 활동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에는 과장급 이하로 구성된 엘주드(LIG투자증권 주니어보드) 주최로 진행됐으며 증권사 취업을 준비중인 대학생들도 참여했다. 봉사단원들이 센터 앞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허우영기자 yenny@
허우영기자 yenny@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뉴스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