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애니원(2NE1) 산다라박이 자신의 친동생 엠블랙 천둥에 대한 사랑이 화제다.

지난 5일 산다라박은 자신의 트위터에 "집에서 소파에 널부러져 티비보는 천둥이! 화보 찍니?(도촬 미안)"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엠블랙 천둥이 소파에 앉아 TV를 보고 있는 모습이며 편안한 옷차림에도 연예인 포스를 물씬 느끼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이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너무 귀엽다" "도촬 맞아?" "훈훈한 남매네" "나도 산다라박 같은 누나 있었으면"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산다라박 트위터)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