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5일 산다라박은 자신의 트위터에 "집에서 소파에 널부러져 티비보는 천둥이! 화보 찍니?(도촬 미안)"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엠블랙 천둥이 소파에 앉아 TV를 보고 있는 모습이며 편안한 옷차림에도 연예인 포스를 물씬 느끼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이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너무 귀엽다" "도촬 맞아?" "훈훈한 남매네" "나도 산다라박 같은 누나 있었으면"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산다라박 트위터)
실시간 주요뉴스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