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샤이니가 소녀시대를 응원했다.
6일 SM엔터테인먼트 공식 페이스북에는 "SBS 인기가요 `I Got a Boy` 첫 방송에 응원간 샤이니 종현과 민호와 함께 찍은 기념 샷 입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이 게재됐다.
특히 SM엔터테인먼트 가수들의 돈독한 우정을 엿볼 수 있어 훈훈함을 자아내 눈길을 끌고 있다.
샤이니 소녀시대 응원 인증샷을 접한 누리꾼들은 "훈훈해서 보기 좋다" "정말 친한 것 같다" "훈남훈녀 다 모였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공식 페이스북)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뉴스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