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이기찬이 개그우먼 신보라에 이어 SBS TV 수목극 `유령`의 OST(오리지널사운드트랙)에 참여했다.
29일 `유령`의 OST 홍보사인 J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이기찬은 `유령` 삽입곡인 `어떻게`를 온라인에 발표했다.
`어떻게`는 극중 강미를 향한 기영의 마음을 담은 어쿠스틱 발라드로 이기찬이 작사, 작곡했다. 홍보사 관계자는 "이 곡은 담담하게 읊조리는 가사와 서정적인 멜로디가 극중 감정을 고조시키며 뒤틀린 운명에 놓인 기영의 슬픈 운명을 대변한다"며 "신보라가 부른 `그리워 운다`에 이어 사랑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설명했다.
29일 `유령`의 OST 홍보사인 J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이기찬은 `유령` 삽입곡인 `어떻게`를 온라인에 발표했다.
`어떻게`는 극중 강미를 향한 기영의 마음을 담은 어쿠스틱 발라드로 이기찬이 작사, 작곡했다. 홍보사 관계자는 "이 곡은 담담하게 읊조리는 가사와 서정적인 멜로디가 극중 감정을 고조시키며 뒤틀린 운명에 놓인 기영의 슬픈 운명을 대변한다"며 "신보라가 부른 `그리워 운다`에 이어 사랑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뉴스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