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마트는 3일 유진기업, 선종구 및 HI컨소시엄이 지난 2월말 잠정 보류했던 하이마트 보유 지분 매각절차를 재개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하이마트는 매각주간사인 씨티그룹글로벌마켓증권을 통해 매각절차와 관련한 안내문과 추가자료를 잠재매수자에 배포하고, 6월 이내에 최종인수자를 선정하여 주식매매계약 체결을 완료한다는 계획이다.

유정현기자 juneyoo@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