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상공인진흥원(원장 이용두)은 2일 SK마케팅앤컴퍼니(대표 문종훈)와 나들가게 점포 내에서 금융, 물류, 통신 등 다양한 부가서비스를 즐길 수 있도록 하는 업무협약을 체결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양 기관은 디지털정보디스플레이(DID)를 나들가게에 설치해 디지털 매거진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중장기적으로는 나들가게를 통한 통합 광고 플랫폼을 구축한다는 방침이다. 이를 통해 나들가게가 국내 소매유통 최대 채널로 역할을 다하고 다양한 부가수익 창출 및 점포 경영성과 제고에 기여할 수 있도록 협력해 나가게 된다.
향후 양 기관은 나들가게 이용 고객의 편의성 증대와 점포수익 창출 방안 등 전략적인 공생관계를 맺어 나갈 예정이다.
이용두 원장은 "이번 협력을 계기로 나들가게가 지역밀착 생활공간으로 변화해 기존 제품광고 및 행사는 물론 다양한 정보와 즐거움을 고객들에게 전달하는 곳으로 변모해 나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대전=이준기기자 bongchu@
이번 협약으로 양 기관은 디지털정보디스플레이(DID)를 나들가게에 설치해 디지털 매거진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중장기적으로는 나들가게를 통한 통합 광고 플랫폼을 구축한다는 방침이다. 이를 통해 나들가게가 국내 소매유통 최대 채널로 역할을 다하고 다양한 부가수익 창출 및 점포 경영성과 제고에 기여할 수 있도록 협력해 나가게 된다.
향후 양 기관은 나들가게 이용 고객의 편의성 증대와 점포수익 창출 방안 등 전략적인 공생관계를 맺어 나갈 예정이다.
이용두 원장은 "이번 협력을 계기로 나들가게가 지역밀착 생활공간으로 변화해 기존 제품광고 및 행사는 물론 다양한 정보와 즐거움을 고객들에게 전달하는 곳으로 변모해 나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대전=이준기기자 bongchu@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뉴스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