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는 지난 29일 스마트폰 전용 음악서비스 '지니(Genie)'의 회원 200명을 초청해 대전 은행동 으능정이 거리에서 '지니 AR(증강현실) 영상쇼'를 개최했다. KT는 지니 앱과 올레닷컴(www.olleh.com)에서 5월, 6월 AR 영상쇼 사전 신청을 받는다.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