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부천상공회의소는 20일 임시의원 총회를 열고 제15대 회장에 조성만 ㈜금강테크 대표를 만장일치로 선출했다.
신임 조 회장은 지난 1986년 부천에서 이 회사를 설립, 경영하며 지역 중소기업의 위상을 높이고 지역경제 발전에 공헌한 점이 높이 평가돼 부천 상공인의 대표로 뽑히는 영예를 안았다. 조 회장의 임기는 오는 24일부터 3년이다.
신임 조 회장은 지난 1986년 부천에서 이 회사를 설립, 경영하며 지역 중소기업의 위상을 높이고 지역경제 발전에 공헌한 점이 높이 평가돼 부천 상공인의 대표로 뽑히는 영예를 안았다. 조 회장의 임기는 오는 24일부터 3년이다.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뉴스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