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학교병원 의생명연구원은 최근 국내에서 처음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청에서 인증하는 `우수동물실험시설'로 지정됐다고 12일 밝혔다.
`우수동물실험시설'은 실험동물의 적절한 사용과 관리를 위해 적절한 인력 및 시설을 갖추고 운영상태가 우수한 동물실험시설에 한해 식약청이 지정한다.
김동규 원장은 "이번 지정이 서울대병원이 연구중심병원으로 나아가는데 큰 밑바탕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연호기자 dew9012@
`우수동물실험시설'은 실험동물의 적절한 사용과 관리를 위해 적절한 인력 및 시설을 갖추고 운영상태가 우수한 동물실험시설에 한해 식약청이 지정한다.
김동규 원장은 "이번 지정이 서울대병원이 연구중심병원으로 나아가는데 큰 밑바탕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연호기자 dew9012@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뉴스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