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자동차 프랑수아 프로보 사장(왼쪽 세번째)이 지난 21일 서울 송파구 방이동 엔젤센터를 방문, 직원들과 기념촬영을 가졌다. 르노삼성자동차는 고객 최우선의 가치실현과 현장 커뮤니케이션 강화를 위해 프로보사장이 엔젤센터를 직접 방문해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는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고 밝혔다. <르노삼성자동차 제공>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