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센터 솔루션 전문업체인 브리지텍이 한맥소프트웨어, 넥스프론과 리셀러 계약을 맺었다.

브리지텍은 최근 컨택센터 아웃바운드 솔루션 전문업체 한맥소프트웨어와 콜센터용 상담원 애플리케이션 전문업체인 넥스프론을 각각 리셀러로 확보했다고 4일 밝혔다. 특히 이번에 계약을 맺은 한맥소프트웨어는 국내 최고의 PDS(Predictive Dialing System) 기술을 보유한 전문업체로, 브리지텍의 토탈 IPCC 솔루션을 활용해 콜센터 사업을 확대할 수 있게됐다.

브리지텍은 국내 유일의 컨택센터 토탈 솔루션을 확보하고 있는 업체로, 최근 엠피씨와 총판계약을 체결한데 이어 리셀러를 추가하는 등 유통망 확대에 나서고 있다.

브리지텍 신경식 사업부문장은 "리셀러들이 보다 큰 역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최대한 협조를 할 것이다"면서 "점진적으로 콜센터 구축관련 기술을 이관하고 리셀러 자체적인 프로젝트 진행이 가능하도록 도울 것"이라고 밝혔다.
최경섭기자 kscho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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