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은 7월 1일 0시를 기해 4세대(G) LTE(롱텀에볼루션) 국내 최초 상용화를 기념하는 카운트다운 행사를 서울 성수동 소재 SK텔레콤 사옥에서 가졌다.
이 자리에는 SK텔레콤 서진우 플랫폼 사장, 배준동 네트워크 CIC 사장 등이 참석해 LTE 상용화 준비를 위해 노력한 구성원을 격려하고 LTE 시대에도 SK텔레콤의 명성에 걸맞는 완벽한 서비스 품질을 제공하자고 다짐했다.
이 자리에는 SK텔레콤 서진우 플랫폼 사장, 배준동 네트워크 CIC 사장 등이 참석해 LTE 상용화 준비를 위해 노력한 구성원을 격려하고 LTE 시대에도 SK텔레콤의 명성에 걸맞는 완벽한 서비스 품질을 제공하자고 다짐했다.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뉴스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