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외홀딩스의 사내보가 제약업계 최초로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을 수상했다.
중외홀딩스(대표 이경하)는 사내보 '생명을 지키는 사람들'이 올해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에서 보건북지부 장관상(사내보 부문)을 수상했다고 8일 밝혔다.
한국사보협회 관계자는 "중외 사보는 매월 참신한 기획, 디자인, 직원 참여도 등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제약사 중 유일하게 수상작으로 포함됐다"고 평가했다.
중외 관계자는 "지난 1967년 제호 '중외통신'으로 사내보를 발간한 이래 43년간 매월 사보를 발행해 그룹의 주요사안과 임직원들의 살아가는 이야기를 공유했다"며 "앞으로도 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와 공유를 이끌어낼 수 있는 사보가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허우영기자 yenny@
중외홀딩스(대표 이경하)는 사내보 '생명을 지키는 사람들'이 올해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에서 보건북지부 장관상(사내보 부문)을 수상했다고 8일 밝혔다.
한국사보협회 관계자는 "중외 사보는 매월 참신한 기획, 디자인, 직원 참여도 등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제약사 중 유일하게 수상작으로 포함됐다"고 평가했다.
중외 관계자는 "지난 1967년 제호 '중외통신'으로 사내보를 발간한 이래 43년간 매월 사보를 발행해 그룹의 주요사안과 임직원들의 살아가는 이야기를 공유했다"며 "앞으로도 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와 공유를 이끌어낼 수 있는 사보가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허우영기자 yenny@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뉴스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