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의약품안전청(청장 노연홍)은 개학을 앞두고 식중독 예방관리를 위해 19일부터 31일까지 식재료 공급업체, 학교 급식소 등을 대상으로 전국 일제 합동 점검을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점검에서는 △식품 등의 위생적 취급기준 준수 △시설물 위생 관리 △조리 등 식품 취급 종사자 개인위생 △사용 용수관리 등 전반적인 위생ㆍ안전 관리 등을 중점적으로 확인할 예정이다.

허우영기자 yenny@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