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생산성본부(KPC, 회장 최동규)는 노동부와 한국산업인력공단 지원을 받아 22일 오전 7시20분 밀레니엄 힐튼호텔 그랜드볼룸에서 `한국형 녹색성장과 기업의 대응전략'이라는 주제로 양수길 대통령직속 녹색성장위원회 제2기 민간위원장 겸 국가경영전략연구원장을 초청해 `중소기업 CEO 역량강화 포럼'을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양 위원장은 지금까지 국가경영전략연구원에서 중소기업 활성화와 대ㆍ중소기업 상생의 길을 모색하는데 전력을 다해왔으며 녹색성장위 위원장으로 위촉된 후 향후 정책 방향으로 중소기업을 중견기업ㆍ대기업으로 키우는 데 주력할 것이라고 밝힌 바 있다.

채윤정기자 echo@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