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대학교(총장 이기수)는 1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서울 안암동 대학 백주년기념관에서 고등학교 진학부장들을 초청해 `2011학년도 입학사정관제 간담회'를 열었다.

이 자리에는 전국 고등학교 진학부장 500여명이 참석했다. 오전에는 서울ㆍ인천 지역, 오후에는 경기ㆍ강원ㆍ제주 지역의 진학부장들이 자리했다.

간담회에는 서태열 입학처장, 신창호 입학사정관실장, 입학사정관들이 참석해 고려대 입학사정관제에 대해 설명하고 진학 담당 부장들의 질문에 답하는 시간을 가졌다.

안경애기자 naturean@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