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통신위원회 이병기 상임위원(앞줄 왼쪽에서 세번째)은 설 연휴를 앞두고, 지난 5일 오후 서울 송파구 한국인터넷진흥원(원장 김희정, 사진 왼쪽에서 네번째) 인터넷침해대응센터와 118상담센터를 방문하고 24시간 인터넷 이상유무를 확인하는 직원들을 격려했다.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