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코웨이(대표 홍준기)는 3일 소비자의 날을 맞아 용산역 광장에서 열린 녹색소비생활 전시회에 참가해 탄소성적표시인증 제품을 전시하고, 시민들에게 물사랑 '녹색바가지'를 나눠주는 행사를 가졌다. 행사에 참여한 웅진코웨이 직원들이 한 시민에게 녹색바가지를 나눠주며 친환경 녹색소비를 권장하고 있다.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