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그룹은 대졸 공채사원 650명과 동계 인턴사원 420명을 포함해 2009년도 하반기 신입사원 1070명을 선발한다고 29일 밝혔다. 대졸 공채는 다음달 6일부터 15일까지, 인턴사원은 다음달 20일부터 29일까지 `롯데 채용 홈페이지'(job.lotte.co.kr)를 통해 온라인으로 지원접수를 받는다.

대졸공채의 경우 4년제 대학 기졸업자 및 2010년 2월 졸업예정자, 동계인턴의 경우 4년제 대학 기졸업자 및 2010년 8월 졸업예정자라면 나이에 상관없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롯데는 대졸 신입사원과는 별도로 육아 및 가정생활 등의 이유로 직장을 떠났던 해당 직무경력 3년 이상의 주부 전문인력도 다음달 6일부터 15일까지 `롯데 채용홈페이지(job.lotte.co.kr)'를 통해 온라인으로 모집한다.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