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대표 정만원)이 5월부터 휴대폰 임대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지점과 임대기간을 대폭 늘리는 등 서비스를 확대 운영한다.

SK텔레콤은 기존에 14일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휴대폰 무료 임대기간을 VIP 멤버십 고객의 경우 6개월, 일반 고객의 경우 1개월로 늘린다. 또 무료 사용기간 6개월이 경과한 이후에도 매달 5000원~1만원씩 임대료를 낼 경우 지속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김응열기자 uykim@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