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로봇산업협회와 국회 미래성장동력산업연구회는 미래성장동력인 로봇산업 활성화를 위해 6일 국회 의원회관에서 '로봇 인사이드쇼'를 개최한다. 행사 하루전인 5일 참가업체 직원이 안내형 서비스로봇 '아로'와 악수하고 있다.

김동욱기자 gphoto@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