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 음성군 음성읍 남신초등학교 6학년 곽준호군(오른쪽)과 이승재양이 현미경을 이용, 꽃을 탐구하고 있다. 두 학생은 이 학교 이연승 교사의 지도로 최근 열린 '2008 오송 국제바이오 엑스포'기념 제6회 전국 바이오실험 경연대회에서 초등부 대상(교육과학기술부장관상)을 차지했다.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