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안부, 내달 7일까지 접수
행정안전부(장관 원세훈)는 제2회 공무원음악대전을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음악 대전은 가요와 클래식, 국악에 이르기까지 장르를 대폭 확대했으며, 음악에 재능 있는 공무원이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참가신청은 10월 1일부터 10월 7일까지 우편과 이메일 등을 통해 가능하며, 10월말 예선을 통해 본선 경연자 15명(팀) 내외를 가려낼 예정이다.
올해 음악대전의 본선은 11월 13일 건국대 새천년기념관에서 열릴 예정이다.
김무종기자 mjkim@
행정안전부(장관 원세훈)는 제2회 공무원음악대전을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음악 대전은 가요와 클래식, 국악에 이르기까지 장르를 대폭 확대했으며, 음악에 재능 있는 공무원이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참가신청은 10월 1일부터 10월 7일까지 우편과 이메일 등을 통해 가능하며, 10월말 예선을 통해 본선 경연자 15명(팀) 내외를 가려낼 예정이다.
올해 음악대전의 본선은 11월 13일 건국대 새천년기념관에서 열릴 예정이다.
김무종기자 mjkim@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뉴스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