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투자증권은 지난 12일 임직원이 기증한 물품을 판매해 수익금으로 어려운 이웃을 돕는 '아름다운 토요일' 행사를 개최했다. 우리투자증권 박종수 사장(왼쪽 두번째)과 아름다운 가게 김문환 이사장(세번째)이 판매 봉사를 하고 있다.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