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일 오후 서울 상암동 디지털미디어센터(DMC)에서 열린 전자회관 준공식에서 이윤호 지식경제부 장관이 업계대표들과 테이프커팅을 하고 있다.

정명화 전자협동조합이사장, 신박제 엔엑스피반도체회장,조환익 한국수출공사사장,이윤호 지식경제부장관,윤종용 한국전자산업진흥회장,김정식 대덕전자회장(왼쪽부터).

김민수기자ultrartist@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