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체가격 약세로 신음하고 있는 하이닉스가 올해 투자규모를 줄이는 방안을 검토하고 있다고 블룸버그가 27일(한국시간) 보도했다.
하이닉스 관계자는 이날 블룸버그와 전화 인터뷰에서 "올해 하반기 투자액을 감축하는 것을 고려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 관계자는 그러나 감축 규모가 1조원이라는 국내 한 언론의 보도에 대해서는 답변을 피했다.
하이닉스는 올 초 2008년 상반기 2조원, 하반기 1조6천억원을 투자한다는 방침을 발표했었다.
^
[저작권자 (c)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하이닉스 관계자는 이날 블룸버그와 전화 인터뷰에서 "올해 하반기 투자액을 감축하는 것을 고려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 관계자는 그러나 감축 규모가 1조원이라는 국내 한 언론의 보도에 대해서는 답변을 피했다.
하이닉스는 올 초 2008년 상반기 2조원, 하반기 1조6천억원을 투자한다는 방침을 발표했었다.
^
[저작권자 (c)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뉴스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