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사이버대학교(www.iscu.ac.kr)는 오는 25일까지 13개 학과에서 2차 신ㆍ편입생을 모집한다.

올 상반기에는 △심리ㆍ상담계열(가족상담학과, 군경상담학과, 상담심리학과) △ITㆍ디자인계열(컴퓨터정보통신학과, 멀티미디어디자인학과) △경상계열(경영학과, 국제무역물류학과, 금융보험학과) △사회과학계열(부동산학과, 법무행정학과) △인간복지계열(사회복지학과, 노인복지학과, 복지시설경영학과) 등 5개 학부 13개 학과에서 모집한다.

가족상담학과, 군경상담학과는 신설학과에 해당한다. 자세한 모집 요강은 서울사이버대학교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김무종기자 mjkim@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