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통신부 주최로 19일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전파방송 콘퍼런스 2007'에서 전파방송신기술상 시상식이 열렸다. 왼쪽부터 이재령 LG노텔 대표, 정운철 모피언스 대표, 김덕용 KMW 대표, 강성윤 하이게인안테나 부사장, 정연주 한국방송공사 사장, 유영환 정통부 장관, 왕성호 레이디오펄스 대표, 임종태 SK텔레콤 상무, 류성걸 픽스트리 상무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김민수기자 ultrartist@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