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진흥공단(이사장 허범도)은 6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인도네시아 투자청과 '코리아 데스크'(Korea Desk) 설치를 주요 내용으로 하는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인도네시아 투자청 내 코리아 데스크 설치는 지난 3월 한ㆍ인도네시아 경협실무조사단 파견시 양국 간 합의된 것이다. 이번 협약을 통해 중진공은 코리아 데스크에서 근무할 산업협력관을 파견하며, 인도네시아 측은 사무공간과 인터넷 등 통신시설을 지원하게 된다.
산업협력관은 양국 중소기업간 협력을 위한 세미나ㆍ투자설명회, 현지 진출기업에 대한 상담 및 자문 등 업무를 담당한다.
박상현기자 psh21@
인도네시아 투자청 내 코리아 데스크 설치는 지난 3월 한ㆍ인도네시아 경협실무조사단 파견시 양국 간 합의된 것이다. 이번 협약을 통해 중진공은 코리아 데스크에서 근무할 산업협력관을 파견하며, 인도네시아 측은 사무공간과 인터넷 등 통신시설을 지원하게 된다.
산업협력관은 양국 중소기업간 협력을 위한 세미나ㆍ투자설명회, 현지 진출기업에 대한 상담 및 자문 등 업무를 담당한다.
박상현기자 psh21@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뉴스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