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주 산업자원부 장관(앞줄 오른쪽 두 번째)이 지난 13일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에서 개최된 '전력업계 CEO 간담회'에 참석, 발전소ㆍ송변전설비 등 전원 개발관련 갈등관리 및 미래성장동력으로서의 전력산업 해외진출 방안 등에 대해 심도 있게 논의했다. 이날 간담회에는 이원걸 한국전력공사 사장을 비롯한 발전회사, LG산전ㆍ두산중공업 등 전력업계 최고경영자(CEO) 30여명이 참석했다.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뉴스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