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들이 돈을 많이 버는 건 아픈 사람을 많이 고쳐줘서가 아니라 땅 투기 때문이다. 의사들 대부분은 일년정도 돈 벌어서 지방 유력한 지역에 땅 사놓고, 또 일년정도 벌어서 또 사놓고, 그렇게 십 년 정도 지나면 자동적으로 땅을 매점해서 땅이 없으니까 자동으로 땅값이 올라가게 되는 것이다. 그런데 그것이 어디 의사뿐인가. 판검사, 정치인, 고급 관료 등은 일해서 돈 번 것 보다 `땅'에서 벌어들이는 돈이 더 많은 것이 현실이니… : 의사들이 재산의 절반 이상을 부동산(전체 자산의 54.9%)에 투자해 놓았다는 조사결과에.
-은행권, 공기업은 그동안 너무 온실 속에 살아왔다. 거친 비바람의 쓴맛을 볼 때가 되었다. 서민들 세금 바닥까지 긁어서 더 이상 부실기업을 국민의 세금으로 살리려해서는 안 된다. 당장은 힘들겠지만 먼 미래를 보아서 완전한 시장경제를 도입해야한다. : 조흥은행 노조원 6000여명이 18일 정부의 매각안에 반대하며 총파업에 들어갔다는 보도에.
-은행권, 공기업은 그동안 너무 온실 속에 살아왔다. 거친 비바람의 쓴맛을 볼 때가 되었다. 서민들 세금 바닥까지 긁어서 더 이상 부실기업을 국민의 세금으로 살리려해서는 안 된다. 당장은 힘들겠지만 먼 미래를 보아서 완전한 시장경제를 도입해야한다. : 조흥은행 노조원 6000여명이 18일 정부의 매각안에 반대하며 총파업에 들어갔다는 보도에.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뉴스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