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철 정보통신부장관은 18일 방한중인 마이클 두겟 세계행정학회(IIAS)사무총장을 접견, e-코리아 전자정부 구축 현황 및 향후 세계 전자정부 발전방안에 관해 논의한다. 이 장관은 내년 6∼7월경 개최 예정인 IIAS-IASIA 총회를 한국에서 개최해줄 것을 요청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